전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전문몰 앱은 ‘에이블리’로 조사됐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MZ세대로 불리는 20·3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자주 사용하는 ‘전문몰’ 앱을 조사해 18일 발표했다. 최근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에서는 카테고리 킬러형 버티컬 커머스, 이른바 ‘전문몰’이 뜨고 있다.
1높아지는 중동 긴장감…이스라엘군, 라파 공격 임박 관측
2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반도체 롤러코스터 계속될 것"
3홍콩 ELS 분조위 대표사례 배상비율 30∼60%대 예상
4'951㎜' 폭우 맞은 제주, 6일 항공편 운항 정상화
5끊임없이 새로움 찾는 ‘막걸리 장인’
6전세사기 등 여파로 4월 서울 '빌라 경매' 건수 18년 만 최다
7정용진이 극찬한 해창막걸리…다음 목표는 증류주
8尹, 청와대로 어린이 초청…“꿈·희망 갖고 자라게 뒷받침 할게요”
9파리 여행서 실종된 한국인 남성 소재 파악…“무사하다"